exchange & return

* 상품 수령 후 48시간 안에 (주말, 공휴일 포함)
  account > 1:1 inquiry 접수 후, CJ 대한통운 APP을 통해
 직접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  (앱 접속 > 받은 택배 리스트 > 반품하기 버튼 > 방문예약 접수)
* 1-2일 내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
* 반품/교환 접수 후 2일 내 반품 택배 픽업이 완료되어야 합니다.
* 게시판 접수 없이 반품된 상품은 사전 안내 없이 반송 처리됩니다.
* 무통장 결제의 경우 교환/반품 가능 여부 확인 후
  환불 받으실 계좌 번호 꼭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* 발송 전 상품 변경 또는 주문취소는 ‘상품준비중’
  단계일 경우에 한해 오전 10시 이전까지 접수되어야 취소 가능하며,
 ‘배송준비중’ 단계 이후에 해당하는 건에 대한
  변경 및 취소에 대한 배송료는 이용자 부담입니다.
*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 시,
 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 (개별 주문 생산 되는 재화 등
  청약 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
 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)에 의거하여 일정 기간 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반품 및 교환 시 배송비

상품 하자를 제외한 반품 및 교환에 따르는 왕복 택배비는
고객님 측에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 확인 작업을 거친 후
무통장 입금 결제 건의 경우 계좌로 환불 금액을 송금해 드리며
카드로 결재하신 경우에는 해당 거래 금액이 승인 취소 됩니다.
이때 고객 부담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
  상품 교환시 :
    - 왕복택배비 계좌 입금 필요 : 6,000원
    - 입금 계좌 : 우리은행 1002-942-641524 예금주 이지연


  상품 반품시 :
    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15만원 미만 : 6,000원
    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15만원 이상 : 3,000원
    - 불량 및 오배송 시에는 haag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(얼룩, 향수, 수선, 훼손 등)
  - 상품의 구성품 (택, 옷걸이, 더스트백 등)이 훼손/분실된 경우
  - 게시판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한 경우
  - CJ대한통운 외 택배사로 반송하여 상품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불가 동의 후 구매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
    ( 7일 이내 상품 반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)
  - 천연 가죽의 미세한 스크레치, 반점, 주름의 경우
  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및 질감의 차이에 해당하는 경우


게시판 접수 후 반송이 원칙이며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
교환/반품이 불가하며 무통보 반송 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환불에 따른 결제 취소는 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
확인 작업을 거친 후 처리됩니다.
당사 도착 후 1~2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피해보상 규정

봉제 불량, 원단 불량, 부자재 불량 등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 수리, 교환 또는 환불 순위로 보상해 드립니다.
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보상 및 수선은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 서류를 지참해 주시길 바랍니다.
피해 보상 또는 수선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내 1:1 inquiry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 된 세탁으로 인한 변형,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
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