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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 기사님 방문 시 픽업이
  이뤄질 수 있도록 상품 포장하여 문 앞에 준비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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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발송 전 상품 변경 또는 주문 취소는 ‘상품 준비중’ 단계인 경우에 한해
  오전 10시 이전까지 접수 되어야 반영 가능하며,
  ‘배송준비중’ 단계 이후에는
  발송 전 취소 및 상품 변경이 불가합니다.

* 예정보다 제품이 빠르게 제작될 경우 공지된 일정보다
 이른 시기에 사전 공지 없이 배송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.

  배송 예상 일정 이내에 주소 변경 등
  특이 사항이 예상되는 고객님의 경우 '상품 준비중' 단계에서
  account > 1:1 inquiry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
  참고하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

* 리셀 판매 의심/판명 건이거나 구입한 상품에 하자가 없음에도
  단순 변심 반품 3회 이상이 누적될 경우,
  공정거래법 상 '청약철회 시,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
 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'에
  의거하여 일정 기간 (6개월 - 영구) 동안
  구매가 제한됩니다. 모쪼록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





반품 및 교환 시 배송비

* 단순변심 반품 및 교환에 따르는 왕복 택배비는
 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 (상품 하자 및 오배송 제외)

* 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 확인 작업을 거친 후
  환불이 진행되며, 이 때 고객 부담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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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교환 시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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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- 입금 계좌 : 기업은행 056-116062-04-014 오챠드 주식회사

상품 반품 시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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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실결제 금액 15만원 이상 : 3,000원

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haag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  단, 제품을 사용한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*부분배송으로 일부 상품을 먼저 수령하신 후
 교환,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해당 배송비는 별도 부과됩니다.

 이를 원치 않으실 경우, 주문 후 ‘상품 준비중’ 단계인 경우에 한해
 account > 1:1 inquiry 게시판으로 전체 묶음 배송을 요청해 주세요.
 단, 주문내역 중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까지 모두 입고된 이후 출고되는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*제주 및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*수령지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아 물류센터로 반송되는 경우,
  발생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므로 꼭 정확한 정보를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

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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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 상품의 구성품 (택, 옷걸이, 더스트백 등)이 훼손 혹은 분실된 경우
  - 게시판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한 경우
  - 지정 택배사 외 택배사로 반송하여 상품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불가 동의 후 구매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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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의 경우 게시판 접수 후 반송이 원칙이며
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
무통보 반송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환불 절차는 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 확인 작업을
거친 후 처리됩니다. 당사 도착 후 1~2 영업일의 기간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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