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change & return

* 상품 수령 후 48시간 안에 (주말, 공휴일 포함)
  account > 1:1 Inquiry 게시판에서 글제목 ‘교환반품’
  선택하여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* 반품 접수 완료 후, 1~3 영업일 내 기사님께서
 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 기사님 방문 시 픽업이
  이뤄질 수 있도록 상품 포장하여 문 앞에 준비해주세요.

* 게시판 접수 없이 반품된 상품은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.
* 무통장 결제의 경우 환불 계좌번호 꼭 남겨주세요.

* 발송 전 상품 변경 또는 주문 취소는 ‘상품 준비중’
  단계일 경우에 한해 오전 10시 이전까지 접수 되어야
  취소 가능하며, ‘배송준비중’ 단계 이후에는
  발송 전 취소 및 상품 변경이 불가합니다.

*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 시,
 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에 의거하여 일정 기간 동안
 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


반품 및 교환 시 배송비

* 단순변심 반품 및 교환에 따르는 왕복 택배비는
 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상품 하자 및 오배송 제외)

* 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 확인 작업을 거친 후
  환불이 진행되며, 이 때 고객 부담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
 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
상품 교환 시 :
 - 왕복 택배비 6,000원 계좌 입금 필요
 - 입금 계좌 : 우리은행 1002-942-641524 예금주 이지연

상품 반품 시 :
 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실결제 금액 15만원 미만 : 6,000원
 - 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실결제 금액 15만원 이상 : 3,000원

불량 및 오배송 시에는 haag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제주 및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


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(얼룩, 향수, 수선, 훼손 등)
  - 상품의 구성품 (택, 옷걸이, 더스트백 등)이 훼손 혹은 분실된 경우
  - 게시판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한 경우
  - 지정 택배사 외 택배사로 반송하여 상품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불가 동의 후 구매한 경우
  - 반품 및 교환 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
    (상품 수령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상품 반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)
  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및 질감의 차이에 해당하는 경우

교환/반품의 경우 게시판 접수 후 반송이 원칙이며
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
무통보 반송 처리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환불 절차는 당사로 물품이 도착하여 확인 작업을
거친 후 처리됩니다. 당사 도착 후 1~2 영업일의 기간이
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피해보상 규정

* 봉제 불량, 원단 불량, 부자재 불량 등의 경우
 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 수리, 교환 또는 환불
  순위로 보상해 드립니다.

* 제품 결함으로 인한 피해 보상 및 수선은 반드시
 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 서류를 지참해 주시길 바랍니다.

* 피해 보상 또는 수선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내
  1:1 inquiry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*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
  세탁으로 인한 변형, 그리고 품질 보증 기간이
 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